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본죽 순수본 누적판매 500만개 돌파



본죽의 식품브랜드 순수본은 자사 간편가정식 제품 '아침엔본죽'과 '아침엔SOUP' 누적판매량이 500만개를 돌파했다.

순수본 '아침엔본죽'은 지난 2012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490만개 판매를 기록했으며, '아침엔SOUP'는 지난 2월 출시해 3개월만에 판매량 10만개를 돌파했다. 이번 누적판매량은 아침엔본죽 6종과 아침엔SOUP 3종의 판매량을 모두 합산한 기준이다.

'아침엔본죽'과 '아침엔SOUP'는 본죽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별도의 조리과정 없이 전자레인지에 데워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간편가정식 제품이다. '아침엔본죽'은 2012년 편의점 CU를 통해 처음 선보였으며, 이후 편의점 3사를 비롯해 대형마트, 온라인 등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대했다. 또한 제품 라인업도 전복버섯죽, 쇠고기죽, 참치죽, 누룽지닭죽, 통단팥죽, 호박죽 등 총 6종으로 늘렸다.

또한 순수본의 두 번째 간편가정식 제품인 '아침엔SOUP'는 지난 2월 전국 세븐일레븐과 GS25 편의점을 통해 처음 선보였다. 뜨거운 물을 부어먹는 분말형태의 제품과 달리 생크림과 우유를 넣어 직접 요리한 생수프 제품으로 주재료를 풍부하게 넣어 수프의 식감과 깊은 맛을 살렸다. 현재 양송이감자생수프, 브로컬리베이컨생수프, 클램차우더생수프 3종이 판매되고 있다.

한편 순수본은 '아침엔본죽'과 '아침엔SOUP' 누적판매량 5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내달 1일 직장인들을 위한 '든든한 굿모닝' 캠페인을 진행한다. 바쁜 직장인들의 든든한 아침을 챙기자는 취지로 기획된 이번 행사는 회사 밀집 지역인 여의도와 종로 일대에서 출근길 직장인들에게 '아침엔SOUP' 제품 5000개를 나눠줄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