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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한예슬 모델로 탄산수 '트레비' 신규 광고 선보여

트레비 광고 스틸컷/롯데칠성음료



롯데칠성음료가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프리미엄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 신규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기존 트레비 콘셉트인 '상쾌함의 높이가 다른 탄산수 트레비'를 강조했다.

롯데칠성 측은 국내 RTD 탄산수 1등 브랜드(시장점유율 51.1%, 2015년 닐슨코리아 기준) 트레비의 붐업 조성과 프리미엄 이미지 제고를 위해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상쾌한 스파클링을 통해 트레비만의 청량감을 눈으로 직접 느낄 수 있게 표현했다. 여기에 한예슬의 스타일리시함까지 더해져 트레비만의 상쾌함을 완성했다.

'스타일? 상쾌하면 되는거야!, 상쾌함의 높이가 다르다'라는 메시지와 함께 시원한 분수 이미지나 톡 쏘는 기포를 표현한 비주얼이 상쾌함을 전달한다.

롯데칠성음료는 한예슬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 상큼한 모습을 보여줘 트레비가 추구하는 스파클링의 느낌과 스타일리시함이 어울려 트레비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광고를 통해 상쾌함의 높이가 다른 프리미엄 탄산수 트레비의 브랜드 매시지를 적극적으로 알려나가겠다"며 "올해 국내 탄산수 시장 규모는 두 자리 수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트레비 매출 또한 시장 성장세를 웃돌며 탄산수 1등 자리를 굳건히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07년 10월 출시한 '트레비'는 이탈리아 로마의 명물인 트레비 분수에서 이름을 딴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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