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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크라운제과 '크라운산도' 60년만에 맛 바뀐다



[메트로신문 정은미기자] 크라운제과의 대표 장수 과자인 '크라운산도'의 맛이 1956년 출시 이후 60년 만에 바뀐다.

크라운제과는 크라운산도의 기존 '크림, 딸기, 초코' 맛이 마스카포네치즈와 크림치즈가 더해진 '스윗밀크, 딸기크림치즈, 초코바닐라'로 재탄생하면서 이전보다 풍부하면서 달콤상큼한 맛을 구현했다고 6일 밝혔다.

가격은 종전과 동일하고 중량을 절반으로 줄인 소용량 패키지(81)가 처음 선보인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200원(81), 2200원(161), 4400원(323)이다.

크라운제과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이 중장년층에는 신선하게 젊은 고객에게는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는 효과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