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블랙야크, 광주U대회 브랜드 홍보관 운영

광주U대회 블랙야크 브랜드 홍보관/블랙야크 제공



[메트로신문 박상길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대표 강태선)는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대회(이하 광주U대회) 개막에 맞춰 블랙야크 브랜드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블랙야크 홍보관은 광주월드컵경기장 내 마켓스트리트에 브랜드 히스토리 존·스포츠 마케팅 존 ·야크온 테크놀로지 존·이벤트 존 등 4개의 테마로 구성됐다.

블랙야크는 이번 광주U대회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가해 조직위원회와 성화봉송 주자·미디어·자원봉사자 등에게 직접 제작한 의류와 용품 약 15만 점을 후원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