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뷰티

아모레퍼시픽, "쿠션 헤어 제품 나왔다"

려 헤어쿠션/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가 홈쇼핑 전용 '헤어쿠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머리 숱이 적은 이마·정수리 부분에 색을 입혀 빈모 고민과 새치를 해결하고 헤어에 볼륨감을 부여해준다. 파우더 내용물이 쿠션과 만나 두피에 밀착력을 높여 색상이 오랫동안 지속되고, 땀을 흘려도 헤어 볼륨이 꺼지지 않는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그동안 주로 팩트 제품에 쿠션 기술을 적용해왔으며 쿠션 헤어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다. 회사측은 향후에도 다양한 쿠션 제품을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자사에서 처음 선보인 쿠션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이번 헤어 제품도 그 일환이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