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이케아 광명점에 오픈기간 동안 4만8000명 방문

/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는 오픈 기간(이케아 패밀리 데이 포함) 동안 약 4만8000여 명의 고객이 광명점을 방문했다고 20일 밝혔다.

매장에서 가장 인기를 끈 제품 카테고리는 '어린이 이케아'였으며 이케아 푸드는 3일간 약 1만1000개의 핫도그, 6만개가 넘는 미트볼(접시당 미트볼 10개 기준)을 판매했다.

한편 이케아는 2020년까지 한국에 4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