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인기 코너 렛잇비, 'SUNDAY NIGHT' 발표…'출근하..

'개콘' 인기 코너 렛잇비, 'SUNDAY NIGHT' 발표…'출근하기 싫은 일요일 밤에 듣는 노래'

최종수정 : 2014-11-27 16:21:27
▲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렛잇비' 팀이 직장인의 애환을 노래한 '선데이 나이트'를 발표한다. /컨버전스뮤직·쇼타임엔터테인먼트

KBS2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렛잇비' 개그맨들이 직장인의 애환을 노래한다.

'렛잇비'의 출연진 노우진·이동윤·송필은·박은영의 소속사 쇼타임 엔터테인먼트는 "'렛잇비'팀이 부른 '선데이 나이트(SUNDAY NIGHT)'가 28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밝혔다.

'선데이 나이트'를 공동 제작한 컨버전스 뮤직과 쇼타임 엔터테인먼트는 "'렛잇비'는 직장인들의 다양한 에피소드를 개그 소재로 활용한 코너"라며 "이들이 부른 노래 '선데이 나이트'는 일요일 밤 월요일 출근이 두려운 직장인들의 애환을 애절하면서 재치 넘치는 가사로 표현한 곡"이라고 소개했다.

'선데이 나이트'는 웹 드라마 '러브 인 메모리' 시리즈의 OST를 작업한 이주현 음악 감독이 맡았다. 가사는 '렛잇비' 멤버들의 협업으로 완성됐다.

한편 음원과 함께 공개될 '선데이 나이트' 뮤직비디오엔 tvN '푸른거탑'에서 사이코 상병으로 인기를 모은 배우 김호창이 출연해 생활연기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댓글 쓰기 (전체 댓글 수 0)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