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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푸드

갤러리아百, '고메이494' 팝업스토어 '맛 집 인증무대'로 인기

갤러리아명품관 내에 운영되고 있는 식품관인 고메이494에서 판매되고 있는 마약옥수수./갤러리아명품관



갤러리아명품관에 설치 운영되고 있는 식품관인 '고메이494'의 팝업레스토랑에서 지난 25개월 동안 선보인 레스토랑 중 인기를 끌었던 레스토랑의 이름을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고메이494에서는 다음 달 12일까지 팝업스토어를 통해 '마약옥수수'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레스토랑 브랜드는 이태원 경리단길에 위치한 로코스 BBQ로 대표메뉴이다.

그릴로 구운 스위트 옥수수에 코지타치즈와 멕시칸 페퍼를 가미해 먹는 이들의 입 맛을 사로잡고 있다.

이 밖에도 고기의 숙성·훈제·직화 조리과정을 통해 부드러운 식감과 훈연향을 느낄 수 있는 텍사스 스타일의 립 요리를 동시에 선보인다.

또 고메이 494 팝업스토어는 지난 2012년 10월 오픈 한 이후 이태원 경리단길·한남동·가로수길·서래마을 등에 소문난 맛 집을 선보이며 현재까지 회 차로는 26차, 이중 중복 브랜드 제외 시 24개의 핫 한 레스토랑을 선보였다.

이 가운데 '오세요 by 벽제갈비(수원점, 고메이494)' '어반나이프(고메이494)' '츄로101(수원점, 고메이494)' '치즈케익팩토리(고메이494)' 등은 좋은 실적을 보여주며 갤러리아백화점 식품관에 정식 입점됐다.

매출에 있어서는 치즈케익팩토리가 아시아 최초 판매 시작으로 고메이494 단일 브랜드 하루 최고 매출인 1600만원을 기록하기도 했다는 것이다. 랍스터바의 경우에도 하루 평균 500만원의 매출을 올리면서 해당 레스토랑 본점의 매출을 뛰어넘었다.

갤러리아명품관 팝업스토어 박보영 바이어는 "현재와 같이 가장 핫 한 브랜드 위주로 끊임없이 발굴 예정이며, 각 시즌·테마에 맞는 맛 집 소개(지역별·아이템별 릴레이 소개 등)로 국내만이 아닌 해외 브랜드들도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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