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카페베네, 소비자 겨울 신메뉴 품평회 마련…노홍철 티저 포스터 인기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2014 겨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들에게 먼저 선보이는 품평회 '초코치즈 아일랜드'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11월 1일 겨울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실시되는 이번 품평회는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구독하는 고객 등 총 30명을 초청해 겨울 신메뉴를 가장 먼저 선보이고 품평하는 자리로 꾸며진다.

카페베네 메뉴 개발 연구진은 직접 행사에 참여해 초콜릿과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메뉴 시식 후 소비자들과 함께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한편 카페베네는 평소 초콜릿 매니아로 유명한 방송인 노홍철을 겨울 신메뉴 모델로 기용하고 메뉴 출시에 앞서 영화 '인간중독'을 패러디한 티저 포스터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홍철은 카페베네 겨울 신메뉴 홍보 모델로 내년 초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