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현대약품,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현대약품 '유튜브 콘텐츠/현대약품 제공



현대약품(대표 김영학)은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300만 건 돌파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벌인다.

현대약품의 공식 유튜브 채널은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자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2012년 1월 오픈한 이래 미에로화이바·프링클·마이녹실·버물리 등 자사의 인기 브랜드와 관련된 다채롭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를 소개해 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공식 유튜브 조회수 3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현대약품은 오는 27일까지 경품 증정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 공식 페이스북에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축하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탈모방지샴푸 미녹솔 C, 프링클 기프트콘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