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통업계, '믹스매치' 마케팅으로 불황 타개



최근 유통업계에 이종업체 간 제휴를 바탕으로 한 '믹스매치'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서로 다른 성격의 브랜드가 공동 마케팅에 주력, 불황을 타개하기 위한 것으로 새로운 경험을 기대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전혀 다른 업체 간의 교류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가치를 이색적으로 전달해 매출 증대는 물론 감성적인 교류까지 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유아용 카시트 전문기업 순성산업은 스파 리조트 리솜스파캐슬과 손잡고 23일 '안전하계(夏季)' 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차량 이동과 물놀이가 많은 휴가철 가족 안전을 지키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

순성산업과 리솜스파캐슬은 안전하계 캠프에서 아이를 태운 차량의 안전 운전법과 물놀이 안전을 교육한다. 또한 순성 차량용 안전스티커와 천천향 식사권을 증정하고, 구명조끼도 무료로 빌려줄 예정이다. 특히 순성 카시트 체험존을 마련, 제품을 2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화장품 브랜드 스킨푸드는 광동제약과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스킨푸드 매장에서 '프리미엄 상추오이 워터리 라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광동제약의 '뷰핏 스파클링 타임'을 무료로 나눠준다.

제로투세븐의 수유·이유 브랜드 토미티피는 중식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와 함께 색다른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미티피는 명동 소공점·무역 센터점 등 7개의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에 토미티피의 이유식기 '매직매트' '셀프 위닝볼' '보온보냉 스트로우컵' 등을 비치한다. 이와 함께 '토미티피 이유식 가이드'를 두고 유용한 이유식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토미티피는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제휴 서비스를 맺었다고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