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페르쉐, 압구정 매장 오픈… '페르쉐 어뮤즈먼트 파크' 공개

페르쉐 압구정 매장 오픈 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고객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페르쉐 제공



SPA 슈즈&백 브랜드 페르쉐는 지난 11일 서울 압구정 매장을 정식 오픈하고 VIP 대상 기념 파티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페르쉐 압구정 매장은 '페르쉐 어뮤즈먼트 파크(PERCHE Amusement Park)'라는 주제로 페르쉐의 트렌디 한 슈즈와 백을 즐길 수 있는 놀이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매장 안에 비주얼 아티스트 빠키(Vakki)의 오브제와 미러볼·홀로그램을 활용한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해 한층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오픈 기념으로 진행 된 '팝 세일'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300여 명이 참여하는 등 매장은 인산인해를 이뤘다. 빠키와의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준비한 페르쉐 '팝 백 DIY 이벤트' 역시 방문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페르쉐 최범권 대표는 "팝 아티스트와의 공간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완성된 페르쉐 압구정 매장은 페르쉐만의 젊고 트렌디 한 감성을 보여주는 특별한 공간"이라며 "앞으로 페르쉐를 20~30대를 대표하는 글로벌 SPA 슈즈&백 브랜드로 키우겠다"고 말했다.

한편 페르쉐는 올 하반기 아시아의 트렌드 메카인 홍콩 시장에 진출한다는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