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돌(Dole)코리아, '후룻 & 넛츠' 신제품 출시



청과브랜드 돌(Dole)코리아는 엄선된 견과류와 건과일을 한 봉에 담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후룻 & 넛츠' 제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돌 코리아 '후룻 & 넛츠'는 수입한지 180일 미만의 신선한 견과류와 건과일 만을 엄선해 사용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노화방지 및 성인병 예방에 탁월한 호두와 캐슈넛을 비롯해 국내 수입되는 최고 등급인 엑스트라 넘버원(Extra No.1)등급의 넌파레일(Nonpareil) 품종의 아몬드를 사용해 신선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는 것이다.

또 풍부한 비타민이 함유되어 피부미용과 변비예방에 효과적인 푸룬과 크렌베리 건과일을 넣어 영양과 맛의 균형을 맞췄다. 특히 식이섬유·철분 등 미네랄과 비타민을 고루 함유한 푸룬은 항산화 성분이 다른 과일보다 많이 함유되어 여성들의 건강과 미용에 효과적이다.

돌 코리아 가공 식품팀 김학선 상무는 "돌코리아 '후룻 & 넛츠'는 국내 소비자들의 견과류에 대한 큰 인기를 반영해, 돌(Dole)의 엄격한 기준에 의한 신선한 견과류와 건과일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특히 견과류와 건과일은 바쁜 직장인들의 건강간식이나, 공부하는 자녀들의 집중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남녀 노소 나이불문하고 매일 챙겨먹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오는 17일 오후 5시40분 정미경 요리연구가가 직접 진행하는 롯데홈쇼핑 최상의 요리비결에서 첫 판매를 시작해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120봉(40봉x3박스)은 5만 99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