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창업/취업

홍석천의 '남자본능'···잡코리아 '웰던투' CF 26일 오픈



탤런트 홍석천이 남자 본능을 공개했다.

취업포털 잡코리아가 만든 포트폴리오 SNS 서비스 '웰던투(Welldone.to)'는 탤런트 홍석천을 모델로 선정해 '홍석천의 남자본능'이라는 콘셉트로 CF 촬영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홍석천은 이번 CF를 통해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강한 남성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 홍석천 개인의 포트폴리오(http://www.welldone.to/hong)를 최초로 공개해 성공한 사업가이자 대학교수, 배우, 방송인으로 활발하게 활동하는 홍석천의 다양한 면모도 엿볼 수 있다.

홍석천이 출연하는 이번 광고는 오는 26일부터 유투브(youtube), 페이스북(facebook)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잡코리아가 만든 '웰던투'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기반의 온라인 포트폴리오 서비스로, 사진은 물론 PPT, PDF, 워드파일을 첨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진행기간과 회사, 함께 진행했던 동료까지도 등록 가능하며, 팔로워와 팔로잉을 통해 인맥을 넓히고 포트폴리오를 공유할 수 있다. 포트폴리오 관리를 통해 개인의 이미지 관리는 물론 취업까지 연계되도록 서비스 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