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업계

정식품 '베지밀', 브랜드파워 12년 연속 1위 선정



정식품은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1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두유 부분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베지밀'은 지난 2003년부터 12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분 1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고 6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 '베지밀'은 브랜드 인지도와 브랜드 충성도 등 모든 항목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베지밀을 생산.판매하고 있는 정식품은 그 비결을 불황 속 장수식품에 대한 신뢰도 상승과 소비자 맞춤 전략을 통한 브랜드 강화라고 설명했다.

40여 년간 업계 부동의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베지밀은 끊임없는 연구 개발과 소통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가는 노력을 해왔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순식물성 영양을 최적화한 '베지밀A'제품뿐만 아니라 커피전문점에서 맛볼 수 있던 그린티라떼에 건강을 더한 '베지밀 그린티 두유라떼', 젊은 층에게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과일을 추가해 맛과 영양을 업그레이드한 '베지밀 입안가득' 시리즈 등 소비자의 입맛과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했다. 또한 공식 SNS채널을 통해 두유 요리 레시피, 제품 개발 아이디어 등에 대한 의견을 나누며 소비자들과의 소통강화에도 힘썼다는 것이다.

정식품 홍보팀 이동호팀장은 "12년 연속 1위 브랜드 선정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지속적인 신제품 개발및 소통을 통한 소비자와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뤄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맞춤형 건강음료 개발을 통해 더욱 믿고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식품은 브랜드 파워 1위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정식품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고 베지밀에 바라는 점을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오리지날 두유 베지밀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