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스킨 사면 로션은 덤으로
  • 플러스버튼이미지
  • 마이너스버튼이미지
  • 프린트버튼이미지
  • 카카오스토리버튼
  • 밴드버튼
  • 페이스북버튼
  • 트위터버튼
  • 네이버포스트버튼

‘미샤’ 스킨 사면 로션은 덤으로

최종수정 : 2011-09-05 08:40:38

‘미샤’ 스킨 사면 로션은 덤으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부담 없이 경험하고 냉정하게 평가하자’ 라는 슬로건 아래 ‘WHY MISSHA? [1&1]’ 캠페인을 진행한다.

‘WHY MISSHA? [1&1]’ 은 10여 년 전 브랜드숍 시장을 창시한 미샤가 또 한 번의 업계 변혁을 일으키고자 나선 것. 1차로 진행되는 ‘1&1’ 캠페인은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미샤 제품의 체험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1&1 캠페인에서는 제품력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케어 라인으로만 한정했으며 스킨을 구매하면 정품 로션을 함께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미샤가 제품력에 있어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자신감과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합리적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늘고 있다는 것에서 기획 했다”고 밝혔다.

화제의 뉴스

배너
토픽+
오늘의 메트로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핫포토
  • 페이스북
  •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