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미샤’ 스킨 사면 로션은 덤으로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미샤화장품은 ‘부담 없이 경험하고 냉정하게 평가하자’ 라는 슬로건 아래 ‘WHY MISSHA? [1&1]’ 캠페인을 진행한다.

‘WHY MISSHA? [1&1]’ 은 10여 년 전 브랜드숍 시장을 창시한 미샤가 또 한 번의 업계 변혁을 일으키고자 나선 것. 1차로 진행되는 ‘1&1’ 캠페인은 좋은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대를 지향하는 미샤 제품의 체험을 늘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1&1 캠페인에서는 제품력을 강조하기 위해 스킨케어 라인으로만 한정했으며 스킨을 구매하면 정품 로션을 함께 증정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에이블씨엔씨의 허성민 마케팅기획팀장은 “이번 캠페인은 미샤가 제품력에 있어서 최고의 경쟁력을 가지고 있다는 자신감과 제품을 신뢰할 수 있는 합리적인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늘고 있다는 것에서 기획 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