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패션

코오롱몰, 'weDO 캠페인' 진행…"의류 리폼 및 리페어 서비스"

코오롱몰이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지속가능 카테고리 weDO를 통해 6월 한달간 'weDO 캠페인'을 진행한다. /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공식 온라인몰 코오롱몰이 6월 5일 세계 환경의 날을 맞아 6월 4일부터 30일까지 'weDO(위두) 캠페인'을 진행한다. 'weDO'는 코오롱몰 내 운영 중인 지속가능 카테고리로 인간, 환경, 동물복지를 위한 바른 제품들을 집중 소개하고 있다.

 

이번 weDO(위두) 캠페인은 두 가지로 진행된다. 첫번째는 기부로, 6월 한 달간 위두 제품 판매 매출의 6.5%를 환경 사업에 지원할 예정이다.

 

두번째는 6월 동안 위두 제품을 20만원 이상(누적 기준) 구매한 고객에게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래코드의 박스 아뜰리에 2만원 이용 할인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박스 아뜰리에는 래코드의 지속가능 패션 서비스로, 기존에 가지고 있던 옷을 가져오면 다시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과 아이템을 변경해주는 일종의 리폼(reform), 리페어(repair) 서비스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몰에 위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두는 6월 1일부터 20일까지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 중이다. MZ 세대를 위한 팝업스토어 민지맨션에서 코오롱스포츠와 래코드, 에피그램을 포함해 위두에 입점한 국내 지속가능성 지향 브랜드 10개를 소개한다.

 

민지맨션은 자신만의 가치 지향적 소비를 추종하는 MZ 세대를 '민지(MZ)'로 의인화해 민지들의 취향을 담은 복합문화 공간이다. 위두는 'weDO와 함께 하는 내일 라이브러리'를 테마로 브랜드를 소개하는 엽서와 서적, 상품을 전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